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뷰/술 리뷰

부천역 진짜 포장마차 <우리집>

반응형

여러분들은 포장마차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 파란색 빨간색 색깔테이블에 소주한잔 감성이 너무 좋거든요. 그런데 부천역 근처에 옛날 그 포장마차 감성 살려놓은 곳이 있네요. 우리집이라는 곳입니다.

우리집 포장마차집에서 소주 한잔. 리뷰하겠습니다.

 

부천역 포장마차

 

1. 위치

일단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위치입니다.

쌩뚱맞은 부분에 있더라고요.

여기 왜 있지? 싶을정도로 ㅋㅋㅋ

근처 그 길따라 쭉 약 6개 정도 포장마차가 다닥다닥 붙어있었어요.

전 그 중에 우리집이라는 포장마차에 들어왔습니다.

부천역 부근에 사시면 접근성은 괜찮습니다.

부천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고요.

2. 메뉴

 

우리집 메뉴

포장마차는 가성비라고 생각하시는분 있는데

그거 참 오해입니다.

오히려 비싸면 비싼 느낌...

역시 이곳도 마찬가지였어요.

음식값 + 감성비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인테리어

부천역 포장마차 거리

포장마차 인테리어 뭐 별거 있겠습니까!

 

요 천막느낌이 다하죠 ㅋㅋㅋ

 

요 난로가 은근 세요.

전체가 훈훈하게 댑혀집니다.

다만 좀 환기가 필요하기도해요.

4. 음식

요렇게 두개는 기본안주입니다.

후추맛이 팍팍 느껴지네요.

 

소주한잔 시켜줘야겠죠?

조개탕

 

다음은 조개탕입니다.

맑고 칼칼하니 완전 술안주였어요!

 

네 지금까지 부천역에 위치한 포장마차 우리집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좋은 사람과 소주 한잔, 이거 언제든 기분좋잖아요.

추울때 주머니 손넣고 소주 터는 그 갬성.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후기 리뷰 > 술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술 후기 <화요25> 가격  (2) 2022.06.01
술 후기 <일품진로> 가격  (3) 2022.05.18
윈저 12년 후기 가격  (0) 2022.02.27
<부산 낮술> 부산 전통주  (7) 2022.02.10
술 후기 <연태고량주> 가격  (6) 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