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뷰/내돈내산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후기, 가격

반응형

여러분, 서울 우유에서 아이스크림을 출시 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전 최근에 알게 되었고 바로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맛 후기와 가격에 대해서 잘 말씀드릴테니,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먹어본 맛은 흰우유 맛과 초코우유 맛입니다.

 

흰우유 아이스크림

1. 가격

먼저 가격입니다.

서울우유 공식몰 기준 9,900원

서울우유 공식몰 기준 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서울우유인만큼 흰우유말고도

바나나, 초코, 딸기 맛도 팔고있어요.

물론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gs편의점에서 만나 실수도 있어요!!

 

2. 맛, 후기

저는 초코맛과 흰우유 맛을 구입해보았어요.

아쉽게도 바나나, 딸기는 저희 동네에 팔지 않더라고요.

 

흰우유 아이스크림

뭔가 우유로 보던 것을 아이스크림으로 보니 특이하긴해요.

아까 말씀드렸든 파는 곳은 이마트 등의 마트와 편의점, 그리고 공식몰입니다.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힌우유 맛의 첫 인상은

매우 새하얗다는 겁니다.

그리고 매우 순수한 느낌이랄까요.

흰우유 아이스크림

아니 근데 위험한게

이거 순삭입니다.

왜냐면 굉장히 부드러워서

과하다거나 부담있다거나 

그런 느낌이 전혀 없어요.

정신줄 잡고 먹으면 한통 금방이에요.

 

가격의 메리트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굉장히 맛있어요.

 

초코우유 맛으로 가볼까요?

서울우유 초콜릿우유 아이스크림

초코우유도 디자인까지 우유와 빼다 박았습니다.

 

개인적으론 저 폰트랑 동그란 뚜껑이

꽤 귀엽다고 느껴지네요.ㅋㅋㅋ

 

함량을 좀 볼까요?

 

원유가 53%이상들어 있는게 특징인가봅니다.

 

이게 신기한게

느낌이 초코 아이스크림이라기보다

초코우유 맛 아이스크림이에요.

미묘하게 다릅니다.

한 입 떠서 먹으면 역시 천국이네요.

다른 바나나 맛과 딸기 맛도 궁금한

거울우유 아이스크림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