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뷰/맛집리뷰

순대국밥 맛집 부천 <인하순대>

반응형

여러분들 각자 생각하시는 순대국밥 맛집 있으신가요?

저는 부천에서 순대국밥 맛집을 꼽으라면 당연히

인하순대를 꼽습니다. 그만큼 전통도 오래되고, 맛있다고 유명한 곳인데요.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순대국밥 맛집, 부천 인하순대입니다.

 

인하순대 순대국

 

1. 인하순대 위치

인하순대는 말씀드린대로 부천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이곳입니다.

주택가에 있어서 꽤 찾아보셔야해요.

 

이러한 노포 느낌을 찾아오신거면

잘 찾아오신겁니다.

딱봐도 세월이 느껴지죠.

 

인하찹쌀순대

앞에는 간판을 새걸로 갈았어요.

앞에 음료수가 있는것도 특징입니다.

 

2. 인하순대 메뉴

인하순대의 메뉴는 단촐하다보면 단촐합니다.

1985년 부터 이어져있었으니,

약 40년정도 이어져 온 전통입니다.

차림표는 투박하게 적혀있어요.

 

 

인하순대 메뉴판

순대국밥, 국밥, 따로국밥, 술국, 찹ㅆ라순대, 모듬고기

이렇게 있습니다.

 

순대국밥은 10,000원입니다.

찹쌀 순대는 반접시 7,000원, 한접시 14,000원 입니다.

 

오늘 제가 시킨 음식은

순대국밥과 찹쌀 순대 반접시 입니다.

한 번 시켜보겠습니다!

 

3. 인하순대 순대국, 순대

인하순대 기본찬

일단 기본찬은 심플하게

깍두기 나옵니다.

 

순대부터 살펴볼까요?

 

순대는 사실 아주 특별하게 맛있다기 보다는

이 곳에 특징이 강렬히 느껴졌습니다.

전주 피순대가 생각나는 부드러운 으스러지는 식감인데요.

 

간도 크게 퍽퍽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새우젓을 올려 먹는게 좋더라고요 전.

 

새우젓을 너무 듬뿍 올렸을까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다음은 메인으로 가야죠.

바로 순대국입니다.

 

다데기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네요.

저는 오리지널로 먹다가 변주를 좋아하긴하는데,

그래도 맛이 괜찮으면 좋습니다.

 

순대국에 당연히 순대가 있고요,

다른 머릿고기들도 있습니다.

 

 

 

고기들의 맛은 역시 좋아요.

순대국은 적절히 밸런스가 잡혀있어서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있었어요.

 

다데기를 섞으면 이런 느낌입니다.

맑은 느낌의 투명함이 있으면서도

저런 고기 기름이 또 깊은 맛을 주죠.

 

 

밥과 함께 떠먹기도 하고요.

 

 

유난히 귀부분이 많이 들어있어요.

고기양은 적당히 꽤 있었습니다.

저는 순대국에 순대가 많은 것보다 

부속고기가 많은 것이 더 좋더라고요.

 

아쉬운건 저런 노포의 특징이지만,

옛날 화장실,

그리고 청결입니다.

 

오래된 맛집의 분위기이면서도

단점으로 뽑을 수 있는 양면성 같아요.

 

그래도 맛 하나는 보장해드립니다.

가까우시다면 한번씩 도전해보세요.

지금까지 인하순대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