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뷰/맛집리뷰

<망원 양꼬치> 망원동 양꼬치 맛집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리뷰로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망원 양꼬치'라는 망원동에 위치한 양꼬치 맛집에 대해 리뷰해드릴까 합니다.

양꼬치 모두 좋아하시죠?

리뷰시작하겠습니다.

망원양꼬치

 

1. 위치

위치는 망원동에 위치해있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과

모닝와이드에 방영되며 꽤 인기를 끌었던 양꼬치집인가 봅니다.

저는 사전 정보 없이 가게 되었어요.

망원양꼬치

요러한 간판을 보시면 제대로 찾아오게 된겁니다.

꽤 레트로한 느낌과 중국스러운? 분위기가 어울리네요.

안에 사람이 북적스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주말인데 불구하고 자리는 꽤 있었어요.

 

2. 메뉴

메뉴는 평범한 양꼬치집과 비슷합니다.

 

은근히 양꼬치집에서 마라탕을 취급 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저의 경우 마라탕과 양꼬치를 같이 먹고 싶었기에

마라탕과 양꼬치를 먹으러 들어갔어요.

양꼬치는 1인분에 12000원 입니다.

양념꼬치가 기본이더라고요.

 

공부가주, 연태고량주 등

다양한 술을 취급하고 있었습니다.

 

이 날 아쉽게도 저는 음주는 하지 않았지만요.

 

3. 음식, 맛

 

일단 서비스로 내어주는 물만두가 나옵니다.

망원양꼬치 - 물만두

저는 사실 모든 만두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다만, 물만두는 촉촉하고 혀로도 으스러지는 부드러움이 특징인데

촉촉하지 않았다는 것은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저 식초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마라탕이 진짜 신기했습니다.

망원양꼬치 마라탕

 

마라탕이 이러한 통에 나오는게 조금 신기했어요.

같이 양꼬치 칸에 넣고 가열하는 방식이더라구요.

맛은 평범했으나, 국물이 넘치기가 쉽고

나눠 먹기 어려운 단점이 있더라구요.

 

망원양꼬치 양꼬치

메인메뉴 양꼬치입니다.

양념을 골고루 잘 묻혀놨더라고요.

저는 생 양꼬치에 쯔란을 찍어먹는것을 좋아하지만

양념도 나쁘지 않으니 구워보겠습니다.

망원동 맛집 망원양꼬치의 메인메뉴가 참 궁금하더라고요.

 

양꼬치 쯔란

 

그 전에 밑반찬과 소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저 땅콩은 정말 어디서 먹어도 맛있네요./

 

망원양꼬치

숯불에 직화로 굽다보니

향은 잘 올라오네요.

 

맛은 아주 특별하다고는 못하겠지만

충분히 맛있습니다.

양념으로도 충분히 간이 되있어서 소스를 굳이 안찍어도 괜찮습니다.

 

그치만 푹 찍어 먹어도 맛있는걸요. :)

 

지금까지 망원양꼬치 리뷰 리랑리랑이었습니다.

맛있는 주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