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IT

예쁜 게이밍무선마우스 추천 (로지텍 G304)

반응형

로지텍. 게임 좀 하시는 분이라면 절대 모를 수 없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G304라는 색감이 예쁜 마우스가 있어 추천해드리려합니다. 믿고쓰는 로지텍의 G304!

예쁜 게이밍 무선마우스 추천해드리겠습니다.

G304 블루

1. 가격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겠죠?

G304 가격

가격은 위메프기준 이정도로 형성되어있습니다.

가격은 수시로 이벤트를 하며 세일하니 g마켓, 티몬 등 여러 소셜커머스 페이지를 잘 살펴보시며

기회를 보시길 바랍니다.

 

G304 색

색상은 블루, 민트, 블랙, 화이트, 연보라 까지 총 5가지의 색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2. 언박싱 , 사용

제가 고른 마우스는 블루입니다. 시원한 색상이 

마음에 들었어요.

 

G304

가운데는 민트 면서 전체적으로 블루 색상으로 뽑았습니다.

 

구성은 단순합니다.

건전지 하나 넣어주는 센스는 참 좋아요.

혹시나 거리가 길면 사용할 수 있는 USB 커넥터도 있네요.

 

건전지는 이곳에 넣습니다.

밑부분이 아니라 중심부에 있군요.

G304의 특징인 것 같습니다.

다른 색상의 마우스가 있다면 색상을 혼합해서 사용도 가능하겠군요.

.

책상에 두니 이런 느낌이군요.

왼쪽에 투버튼이 있어 뒤로가기, 앞으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이거 은근히 굉장히 편하네요!

.

전 사실 그전에 G102를 사용했습니다.

바꾼이유는 단 하나, 유선이기 때문이에요.

G102  G304의 비교를 해보면

가장 큰 차이는 유선과 무선의 차이니까요.

그 전에는 마우스 번지까지 사용했지만,

역시나 걸리적 거리는 부분이 불편했어요.

그러다보니 G304로 갈아타게 되었고, 연장 커넥터를 활용하여 멀리서도 침대에 누워 컴퓨터를 조작하는 것도 좋았어요.

일단 색상이 참 맘에 들어서

예쁘고 튀는 무선게이밍 마우스를 원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