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뷰/맛집리뷰

라비옥 - 강남 LA갈비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비옥이라는 LA갈비 맛집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분위기가 좋으면서 나름 규모도 커서 가족과의 식사, 회식 등 다방면으로 괜찮을 것 같아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강남 LA갈비 맛집 라비옥! 한 번 살펴보시죠.

 

 

1. 라비옥 위치

라비옥의 위치부터 볼까요?

서두에 말씀드렸듯 강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삼동에 있습니다.

역삼역 근방이기 때문에 접근성은

좋다고 볼 수 있겠죠.

 

라비옥 외관

 

이러한 외관을 보시면

라비옥에 잘 찾아오신겁니다.

2. 라비옥 메뉴

메뉴는 일단 말씀드리자면

LA갈비가 주력입니다.

 

라비옥 메뉴판

라비옥의 메뉴판입니다.

살짝 바랬네요..

라비 로스구이 양념구이와 눈꽃 진갈비 부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갈빗대의 위치에 따라 가격이 갈립니다.

저는 눈꽃 진갈비 로스구이와 라비 양념구이를 시켰습니다.

 

라비 로스구이와 양념구이는 18,000원

눈꽃 진갈비 로스구이와 양념구이는 27,000원 입니다.

가격은 꽤 차이가 난다고 볼 수 있죠.

3. 라비옥 정보

 

라비옥의 영업은 이렇게 진행된다고 합니다.

점심부터 저녁까지 즐길 수 있겠네요.

 

라비옥은 예약시스템이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 -라비옥

네이버 예약에서도 가능하시고,

캐치테이블 -라비옥

캐치테이블에서도 가능하네요.

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했어요.

예약 난이도는 꽤 쉬운 편입니다.

하루 전에만 하시면요.

3. 라비옥 음식

가장 중요한건 음식의 퀄리티겠죠?

살펴보겠습니다.

 

눈꽃 진갈비 로스구이

눈꽃 진갈비 로스구이입니다.

아, 많이 흔들렸네요.

다시요.

끝까지 구워주십니다.

분홍색 색깔이 참 예쁘네요.

 

처음 방문한다고 하면 먼저 추천해주시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약간의 화이트 와인을 뿌려

불쇼를 보여주시기도 하더라교요.

쏠쏠한 볼거리이기도 합니다.

 

라비옥 진꽃 눈갈비

와사비와의 궁합이 굉장히 좋습니다.

로스 갈비 지만 어느정도는 양념이 베어 있는 느낌입니다.

씹는 느낌이 꽤 있으며 육즙이 풍부한 느낌은 아니나 풍미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라비옥 밑반찬

라비옥의 큰 장점은 밑반찬이 탄탄하하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종류가 많다고 하기엔 어렵습니다.

다만 몇 안되는 밑반찬이 꽤 큰 역할을 해줍니다.

콘샐러드 무말랭이 마늘쫑 파김치.

모두 고기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여차하면 느끼할 수 있는 고기에

많은 베리에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진 고추와 파김치가 저는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트러플 계란찜

그러나 중간에 시킨 트러플 표고버섯 계란찜은

좀 아쉬웠어요.

트러플 향 충분히 많이 나고,

계란도 너무 퍽퍽하지 않게 적당히 쪄젔습니다.

다만 이게 잘 어울리는 조합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계란, 버섯, 트러플이 자기 들 끼리 주장하는 느낌이었어요.

라비옥 양념갈비

다 먹은 뒤에는 라비옥 양념 갈비를 먹었어요.

양념 갈비를 먹고는

평소에 먹는 LA갈비랑은 확연히 달랐어요.

양념이 좀 슴슴하달까요,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풍미와 식감은 꽤 괜찮았습니다.

,,,

라비옥.

하이앤드 먹기에는 가성비를 찾으면서도

그래도 가격 보다는 꽤 괜찮은 분위기와 메뉴를 찾으시면

적절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어요.

 

지금까지 라비옥

눈꽃 진갈비 로스구이, 양념갈비 후기였습니다.

 

[후기 리뷰/맛집리뷰] - <경인로570 숯불구이> 역곡 한우

 

<경인로570 숯불구이> 역곡 한우

여러분들 모두 한우 좋아하시죠? 참으로 멍청한 질문인 것 같습니다. 경인로570이라는 한우 구이 집을 다녀왔습니다. 정육식당 같은 느낌이면서 프리미엄 느낌이 있는 참으로 신기한 느낌이 있

rirangrirang.tistory.com

[후기 리뷰/내돈내산] - 목동 맛집 목돈72 - 목살, 통항정살

 

목동 맛집 목돈72 - 목살, 통항정살

목동에 괜찮은 고기집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꽤 깨끗한 내부에 두꺼운 고기에 육즙. 목동에 위치한 목돈72인데요, 특히 목살 맛집인 것 같습니다.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가격 오늘

rirangrirang.tistory.com

[후기 리뷰/맛집리뷰] - 문래 고기 맛집 월화고기 - 항정살과 목살, 특고기

 

문래 고기 맛집 월화고기 - 항정살과 목살, 특고기

안녕하세요. 리랑리랑입니다. 오늘은 문래에 있는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월화 고기라고 하는 고깃집인데요, 괜찮은 가격으로 맛을 보장하는 월화 고기. 항정살, 목살, 특고기를 먹고왔습니다.

rirangrir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