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뷰/내돈내산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 (디럭스 트윈)

반응형

리랑리랑입니다. 요즘 모두 호캉스 많이 가시죠? 저도 서울일대에서 할 수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로 호캉스를 좀 다녀왔습니다. 이번 연휴에요! 방은 디럭스 트윈으로 잡았고 조식패키지 포함이었어요.

(그렇지만 조식을 못즐겼다는 소문이....)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리뷰 시작합니다!

디럭스 트윈 침대! 침대의 매트릭스가 매우 푹신해서 좋다.

 

1. 가격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은 너무나 다양해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요즘 숙박앱들도 많이 발달해서 사실 꽤 많은 혜택을 주는 곳도 있고, 아니면 맘편히 공홈에서 예약해도 되고,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자연스럽게 최저가가 뜨기도 합니다.

https://www.marriott.co.kr/hotels/travel/selcy-courtyard-seoul-times-square/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는 지하철, 공항과 인접해 비즈니스 이용에 편리하며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에서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www.marriott.co.kr

일단 코트야드 공홈은 이곳이에요! 간편하게 예약하실 분들은 여기서 하셔도 됩니다.

 

저는 여기어때를 이용했어요. 사실 알아보기가 귀찮은 부분도 있었고, 가격이 크게 차이 나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어 손품팔 시간에 빨리 예약하고 쉬자.. 하는 마음이 컸거든요.

 

여기어때 기준 가격은 235.950원 이었어요!

아, 물론 성수기였고 디럭스 트윈룸이었다는 점을 감안해서 가격은 가볍게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평일과 약 10만원은 차이난다고 벼서도 무방한 것 같네요.

 

2. 체크인, 로비

 

 

1층 로비. 꽤 헷갈리는 구조다.

좀 헷갈리는 부분이 이곳이에요. 코트야드 케리어트 타임스퀘어점은 로비가 두개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1층 로비가 있고, 여기를 통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 로비가 따로 있습니다. 5층로비에선 객실을 갈 수 있고요.

5층이 1층 밖과 객실로 갈 수 있는 환승역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까요?

호텔 배달을 시키신다면 여기서 받으시면 돼요!

 

이곳은 5층입니다. 말씀드렸뜬 체크인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객실로 갈 수 있는.

호텔에서 배달을 시키셨다면 여기서 받으셔도 돼요. 다만 배달원분들이 헷갈리셔서 저는 맘 편히 1층으로 내려갔답니다.

다만 체크인에서 조금은 기분 안좋은 일이 있어어요.

도착한 시간은 2시 20분 쯤이였고 3시 체크인을 기다렸어요. 이름도 적으시고 하셔서 차례가 되면 불러주실 줄 알았는데, 누락이 됐는지 늦게오신 분들보다 늦게 체크인이 되면서 3시40분쯤 입실 할 수 있었어요.. 저로서는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었답니다..ㅜ

 

3. 객실 내부

당연한 말이겠지만 객실 내부는 역시 깔끔했어요. 10년이 된 호텔이란게 티가 안날정도로요. 그리고 괜찮은 뷰가 있는 방이었습니다. 저는 8층에 배정받았어요!

 

창가 배드.

창가 쪽에 앉을 수 있는 소파와 간이 테이블은 딱 술마시라는거죠..?

220v를 지원하는 콘센트도 있고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의 화장실

화장실도 나름 비품을 잘 줒ㄴ비해주셔서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었어요. 무엇보다도 칫솔이 있습니다!

코트야드 샤워부스

이곳은 샤워부스고요. 코트야드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은 컨디셔너, 바디워시, 삼푸가 1회용으로 포장되어 있는 것도 위생적으로 깔끔하다는 생각이들어서 맘에 든 부분이에요.

룸 서비스 전화.

베드 사이에는 시계, 메모 할 수 있는 종이와 연필이 준비되어 있고 가장 중요한 룸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전화기가 있어요! 직원분은 상당히 친절하세요!

냉장고. 일단 맥주로 꽉.

맥주를 채우기 전에 찍었어야했는데... 마음이 급했습니다.

업무용 책상. 쓸일은...없다.

업무용 책상입니다. 일 하실 분은 이 부분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따 여기서는 굉장한 술파티가 이루어집니다.

코트야드 호텔 옷장

 

옷장입니다. 샤워 가운이 있고, 옷을 넉넉하게 걸 수 있도록 옷걸이도 많이 비치된 편이에요.

드라이기

드라이기는 어딨나 했더니, 여기에 쏙 숨어 있네요.

화장실 비품

너무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대충 정리하고, 바로 술 부터 정리하고 마셨어요... 

오늘 준비 한 술은 시바스리갈18년 산과 조니워커 블루라벨입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시바스리갈 18년산

약간의 기억은 잃었지만?? 그래도 행복하게 술 마시며 힐링하고 호캉스 잘 보냈답니다.

아이스버킷은 서랍에 구비되어 있고 온더락잔만 룸서비스 통해 부탁드렸어요. 너무 친절히도 가져다 주셔서 행복하게 보낼 수 있답니다.

 

타임스퀘어 옥상정원?이 보이는 뷰였어요. 그나마 좋은 뷰가 있는 자리에 배정된 거라 생각드네요?

 

4. 시설과 총평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점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접근성이 아닐까 싶어요. 타임스퀘어 내부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쇼핑과 호캉스를 연결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죠!

또 하나는 직원들의 친절이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4성급 호텔 어디서나 다들 친절하시지만 유독 친절하신 느낌이 들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역시 있어요. PT 시설이 있어서 24시간 이용할 수 있지만, 개인용품을 챙기셔야한다는거. 

또한, 어쩔 수 없는 조금의 노후랄까요. 물론 최상으로 관리되어 있긴 하지만, 새로 생긴 호텔들을 따라오기는 약간 어려울 수 밖에 없어요. 그만큼 생긴지 좀 된 호텔이기도 했고요.

모모 카페 맛은 훌륭하다 들었는데.... 숙취로 인해 갈 수 없었답니다 흑 ㅠ

 

모모바 메뉴판!

 

이상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