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IT

Z플립3 클리어 링 케이스 (언박싱, 실착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물건 Z플립3 클리어커버 with 링입니다. 클리어 링 케이스라고 하죠. 어쩌다 보니 케이스를 6개까지 모으게 됐는데요... 후기, 가격,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언박싱 후 실착용 샷까지 같이 보시죠!

1.디자인

사실 디자인이랄게 있을까요. 투명. 무슨말이겠어요. 깔끔 그 자체. 전 사실 디자인에서 가장 많이 보는 것은 얼마나 깔끔한지, 직관적인지 인데요. 화려하고 예쁜 디자인에 손이 갈 때도 있지만 저는 주로 무난, 깔끔 한 것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Z플립3 클리어 커버 with 링 이 정식 명칭이네요. 그치만 편하게 클리어 링 케이스라고 부르는 것 같아요.

사실 플립대란이 일어나면서 케이스 구하기가 좀 어려웠어요.

왜 항상 볼 떄 마다 품절인지....

 

그치만. 구했습니다.!

 

2. 언박싱

뒷면에 모양대로 잡아 뜯는형식이에요. 칼을 조심하라고 그림 표시가 있네요.

조심히, 천천히 뜯어볼게요.

사용 방법에 대해 꽤 친절히(?) 알려주네요 ㅋㅋㅋ 보면 알겠죠.

설명서를 치우고...

 

총 3가지로 볼 수 있어요.

상판 케이스, 하판 케이스, 그리고 클리어 링과 팔레트.

전 사실 링케 투명케이스를 그 전에 쓰고 있어서 팔레트로 너무 꾸미고 싶어서 OHP 필름을 잘라서 썼거든요.

클리어 커버 링 케이스를 사니 팔레트와 링이 같이 온 기분이랄까요?

파란색 비닐 부분을 뗍니다.

클리어 링 케이스 말 그대로네요.

이런식으로 핸드폰에 끼라는 거겠죠? 기대가 되네요.

한번 껴보겠습니다.

 

3. 실착용

저는 z플립3 그린을 사용중이에요. 바로 요친구에다가 케이스 입혀볼게요.

..

이런 느낌입니다. 별 다를 것 없죠? 말씀 드린 것 처럼 투명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클리어 링 케이스 라는 말에 집중한것 처럼요.

그래도 꽤 탄탄하니 안정성도 보장해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정품인 만큼 홀이 알맞게 뚫려있어, 충전 부분 안테나 부분 등을 하나도 가리지 않아요. 지문센서, 음량 버튼도 물론.

 

앞 뒤로 접었을 때는 이런 느낌입니다.

 

이번엔 링을 빼볼까요??

링을 뺴면 그냥 클리어케이스에요. 투명한. 별 다를게 없습니다. 팔레트가 없다고 덜그럭 거리거나 헐렁하지도 않고,

딱 저기에 링이 빠진 느낌이에요. 더 콤팩트하게 쓰고 싶다면 가끔 링을 빼는 것도 충분히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는 제가 직접 OHP 필름에 폰꾸한 필름을 넣어 케이스를 착용해볼게요.

 

 

ㅋㅋㅋㅋ 어떤가요. 어쩌다보니 귀여운 스티커에 빠져 잔뜩 꾸몄네요....

 

4. 가격, 스펙

 

무게는 26g이에요.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라 이정도의 케이스는 충분히 낄 수 잇다고 생각해요!

가격은 네이버에서 30000원 내외로 살 수 있으며 삼성 공홈에서는 32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써보니 클리어 링 케이스라는 이름 그대로 깔끔하면서 링이 있는 케이스를 찾으시면 딱이 아닐까 싶어요.

z플립3으로 크게 반등하며 모바일 시장에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는 삼성.

폰의 형태가 이전에 바형이 아닌, 접히는 플립형태인 만큼 케이스도 다양하고

폰꾸하는 재미가 있네요.

 

지금까지 z플립3 클리어 링 케이스 리뷰 리랑리랑이었습니다.

 

[제품 리뷰/IT] -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언박싱 (버즈2, 케이스, 스트랩)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언박싱 (버즈2, 케이스, 스트랩)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약 한 달 걸렸는데요. 늦기는 했지만, 그래도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버즈2, 케이스, 스트랩 세가지 구성입니다. 저는 8월 23일에 구매했습니다.

rirangrirang.tistory.com

사전예약 상품을 보고 싶다면 봐주세요!

 

스트랩 케이스 후기입니다.

[제품 리뷰/IT] - Z플립3 스트랩 커버 후기 + (심슨스트랩)

 

Z플립3 스트랩 커버 후기 + (심슨스트랩)

Z플립3의 또다른 케이스죠. 투명 케이스에 이어 스트랩 케이스를 리뷰해볼까합니다. 추가로 삼성 샵에서 따로 구한 심슨 스트랩 착용샷 까지 보여드릴까해요. z플립3이 이번에 확실히 사용자들

rirangrir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