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IT

Z플립3 스트랩 커버 후기 + (심슨스트랩)

반응형

Z플립3의 또다른 케이스죠. 투명 케이스에 이어 스트랩 케이스를 리뷰해볼까합니다. 추가로 삼성 샵에서 따로 구한 심슨 스트랩 착용샷 까지 보여드릴까해요. z플립3이 이번에 확실히 사용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핸드폰 케이스를 커스텀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커버 후기 갑니다.!

1. 디자인

하.. 이 스트랩 역시 구하기 좀 어려웠어요. 일해라 삼성!!!

그래도 이제는 물량이 좀 풀린것 같아서, 아주 어렵지는 않게 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가격은 약 40000원에 구입 할 수있습니다.

언박싱 바로 해보도록 할게요!!

 

2. 언박싱

생각보다 흰색과 형광 연두의 조합이 괜찮네요. 전 사실 약간 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워낙 흰색이 무난하다 보니 중화시키면서도 연두가 적당히 튀는 느낌이 있어 나름 어느정도 조화롭다 생각이 들었어요!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요 검은색 부분에 필름이 붙여있어요. 아마 미끄럼 방지 패드 역할을 하는 거 같아요.

꼭 이부분을 떼고 착용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저 구멍 두 칸을 각각 스트랩에 취향에 맞게 끼워서 스트랩 길이를 조절 할 수 있어요.

남성분들은 아마 밑에 칸에 끼워야 줄이 맞을 것 같습니다.

 

3. 실착용

 

제 z플립3에 착용해보았어요. 끼고 나서 보니 실리콘 케이스 부분은 초감이 괜찮은데 스트랩 부분에 보풀이 잘 일어나고, 조금 싼? 소재의 느낌이 있었어요. 그래도 40000원의 가격인데 이 부분은 약간 아쉬웠어요.

 

이번에는 심슨 스트랩을 끼워 볼까요?

4. 심슨 스트랩

뜯고 나니 흰색 케이스에 끼울  수 있는 하늘색 스트랩과 가방, 혹은 목걸이로 쓸 수 있는 긴 스트랩이 같이 있어요.

생각보다 목걸이 스트랩은 과해서 소화하기가 좀 어려울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지만, 하늘색과 흰색 조합은

역시 성공적이겠죠?

 

끼우면 요런 느낍입니다. 원래 기존에 있던 연두색 스트랩과 비교하면 좀 더 조화롭다고 할까요.

튀는 느낌은 없지만 더 은은하게 어울리는 느낌. 무난한게 좋은 저는 이게 더 제 취향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도 비교는 해봐야겠죠?

 

z플립3에 기존 스트랩을 끼우고 위에 심슨 스트랩을 올려봣어요.

 

스트랩도 연결해봤어요. 아직은 용기가 안나 목에는 못걸어보겠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심슨 귀엽네요!!

 

z플립3 스트랩 케이스 어떠셨나요?

그리고 심슨 스트랩까지 비교 잘 보셨나요?

 

이번에 z플립3 케이스는 정말 다양한 매력이 있어어서 무얼 껴도 재밌는 것 같아요.

이런 느낌에 저 처럼 넘어오신 분 들도 많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z플립3 실리콘 케이스 with 스트랩과 심슨바트 스트랩이었습니다.!

 

[제품 리뷰/IT] - Z플립3 클리어 링 케이스 (언박싱, 실착용)

 

Z플립3 클리어 링 케이스 (언박싱, 실착용)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물건 Z플립3 클리어커버 with 링입니다. 클리어 링 케이스라고 하죠. 어쩌다 보니 케이스를 6개까지 모으게 됐는데요... 후기, 가격,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언박싱

rirangrirang.tistory.com

클리어 링 케이스와 비교해보세요!

 

[제품 리뷰/IT] -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언박싱 (버즈2, 케이스, 스트랩)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언박싱 (버즈2, 케이스, 스트랩)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약 한 달 걸렸는데요. 늦기는 했지만, 그래도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버즈2, 케이스, 스트랩 세가지 구성입니다. 저는 8월 23일에 구매했습니다.

rirangrir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