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IT

갤럭시 탭 S7+ 정품 북커버 키보드 리뷰

반응형

갤럭시 탭 S7+ 1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굉장히 잘 뽑힌 안드로이트 탭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정품 북커버를 구매해서 약 2주정도 써봤는데요 갤럭시 S7+ 정품 북커버 리뷰를 통해 느낀점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dex모드가 중점적이겠죠?

 

1. 디자인

가장 큰 특징은 뒷커버겠죠?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 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킥 스탠드는 완전히 납작하게 혹은 거의 수직으로 세울 수 있어서 실용성이 높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블랙이다보니, 깔끔하다는건 가장 큰 또 장점이겠죠. 무난함의 끝은 블랙아니겠습니까? ㅎㅎ

 

 

2. 언박싱

바로 뜯어봐야겠죠.

뜯으면 이런 느낌입니다. 가죽의 느낌이 부드러우면서도 꽤 고급스러워요.

 

포코핀 부분엔 자석이 찰싹 달라 붙어 쫀쪼한 맛이 있어요. 마우스패드 부분도 부드럽고 잘 넘어가는 느낌입니다.

무엇보다 마우스패드가 넓어서 사용하기가 굉장히 편했어요!

키감도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좀 싼 느낌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을 먼저 가지고 있었는데, 적당히 철컥 거리면서 감기는게

키감은 좋았습니다. 다만 불량이 종종 있다고 하니 구입 후에 키 하나하나 바로 확인해보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저는 다행히 불량이 전혀 아니였네요!

 

꽤 정갈하고 예쁘며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펑션키가 있어요. 아무래도 S7+의 액정이 크기 때문에 노트북과 똑같은 키보드 배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노트북에 준하는 작업을 할 수 있어요.

쉬프트키도 물론 있어 일반 키보드와 다를거 없는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당연 가장 큰 장점이에요!

 

3. 사용

일단 사용이 가장 중요하겠죠? 포코핀 자력이 강해 태블릿에 딱딱 껴지는데

이거 굉장히 느낌이 좋아요; ㅋㅋㅋㅋ 자리를 딱 찾아가는 느낌이랄까요.

한 번 결합해보겠습니다.

끼고나니 영락없는 노트북이에요. 이 느낌은 정말 S7+ 플러스 이기 때문에 가능한 모습인거 같아요!

당연히 태블릿에 키보드면 뭐다? 덱스모드겠죠. 덱스모드도 저 상태에서 펑션 + 오른쪽 상단의 덱스키를 누르면

바로바로 전환됩니다. 이게 너무 편하더라고요.

 

덱스모드로 실행해볼게요.

역시 잘 실행 되고 키보드도 잘 입력됩니다. 무엇보다 마우스패드로 스크롤 하는 느낌이 쫄깃하네요. 한영키 전환하는 맛도 좋고, 방향키에 깨알같이 페이지 업다운 홈 넣어준 것도 편리하네요!

4. 정리

 

가격은 삼성 공홈에서 19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어요. 역시나 저렴한 가격은 아니에요. 정품이기 때문에..

근데 그가격을 하냐? 이건 사람 마다 다른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 포코핀에 끼워서 킥스탠드로 각도 조절하고 사용하는게 굉장히 편리하다고 느꼈는데

거치 할 수 있고, 블루투스 키보드가 자기에 맞는게 있다면 굳이 사야하나? 생각도 들어요.

마우스패드 같은 경우도 허브를 끼우면 마우스로 노트북처럼 완전 사용가능해서요.

 

멀티 허브 보고싶으시면 밑에 글 읽어보세요!

 

[제품 리뷰/IT] - 베이스어스 No.7 C타입 멀티 허브 아이패드, 맥북 멀티 허브

 

베이스어스 No.7 C타입 멀티 허브 아이패드, 맥북 멀티 허브

베이스어스에 가성비 극강의 멀티허브가 있군요. NO.7 C타입 멀티 허브 입니다. 아이패드, 갤탭을 비롯한 태블릿은 물론, 노트북과 맥북에도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멀티 허브라고 할 수 있습니다

rirangrirang.tistory.com

쨌든 쫀쫀한 키감에 괜찮은 퀄리티.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삼성 S7 플러스 정품 북커버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