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뷰/맛집리뷰

영등포 피자 맛집 - <엉클피자>

반응형

피자 다들 좋아하시죠?

저도 모든 피자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데요, 특히 페페로니요.

영등포에 맛있는 피자 맛집이 있네요. 방푼, 포장, 배달 모두 가능합니다.

영등포 엉클피자 입니다.

1. 엉클피자 위치, 메뉴

엉클피자 메뉴판

먼저 엉클피자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기본 피자들이 있어요.

모두 다 어디서 시켜 먹을 수 있는 충분히 예상 가는 그런 맛들이라

메뉴시키기전 이건 무슨 맛일까 싶은 걱정은 없습니다.

저는 페페로니로 먹었어요.

 

위치는 영등포입니다.

문래역 근처에 있어요!

2. 엉클피자 페페로니 피자

엉클피자를 저는 배달로 먹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메리어트 호텔에서 먹었어요.

혹시 호텔정보 궁금하시면 찾아보세요.!

[후기 리뷰/내돈내산] -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 (디럭스 트윈)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 (디럭스 트윈)

리랑리랑입니다. 요즘 모두 호캉스 많이 가시죠? 저도 서울일대에서 할 수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로 호캉스를 좀 다녀왔습니다. 이번 연휴에요! 방은 디럭스 트윈으로 잡았고 조식

rirangrirang.tistory.com

 

바로 시킨 피자 몇장 보시겠습니다.!

페페로니 + 할라피뇨

저는 페페로니 피자를 참 좋아해요. 거기에 할라피뇨를 토핑으로 추가할 수 있어서 시켰었어요!

매콤 + 짠 매짠매짠 맛있습니다.

 

피자는 맥주나 콜라와의 궁합이 참 좋지만,

하이볼이랑 먹는 것도

참 괜찮아요.

적당히 알콜감이 있으면서 무겁지 않아 잘 넘어 가는 것 같네요.

 

피자는 꽤 촉촉한 편입니다.

배달인거 감안해도 이정도니, 매장에서 바로 먹으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즈 양도 꽤 괜찮고요.

 

파마산과 디핑소스는 국룰인거 아시죠?

혹시 영등포나 문래 근처시면 시켜 먹을 수 있는 괜찮은 피자집인 것 같아 가볍게 리뷰했습니다. 

기회되시면 한 번 시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피자의 친구 치킨이 궁금하시다면 밑에 글도 한 번 눌러보세요!

맛있는 한주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후기 리뷰/맛집리뷰] - 치킨플러스 - 깜슐랭 가격, 후기

[후기 리뷰/맛집리뷰] - 푸라닭 - 콘소메이징 가격, 후기

 

푸라닭 - 콘소메이징 가격, 후기

요즘 치킨은 정말 다양성이 기본인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재료를 섞어 변주를 주기도 하죠. 초당 옥수수를 기본으로 사용하여 만든 치킨. 푸라닭 치킨의 콘소메이징! 먹어봤습니다. 콘소메이

rirangrirang.tistory.com

 

치킨플러스 - 깜슐랭 가격, 후기

치킨플러스! 치킨대전이 유행하면서 그 곳에 나온 다양한 치킨들을 출시해서 인기가 있었죠. 굉장히 실험적이고 다양한 치킨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오늘 먹은 음식은 치킨플러스의 깜슐랭인데

rirangrirang.tistory.com

 

 

반응형